희망편지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희망을 나누는 분들께
강동노인복지타운 조회수:751
2018-11-01 17:32:44

희망을 나누는 분들께

 

선선함을 넘어 두터운 옷을 찾게되는 시기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구미 소재 어르신과 함께 생활하는 요양시설 강동노인복지타운의 사무국장입니다. 성덕복지재단이라는 사회복지법인 소속으로 74명의 어르신을 모시고, 어르신께서 무엇을 바라고 기대하시는가라는 항시 질문을 하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최근 구미시청 주민복지과를 통한 선선함을 훈훈함으로 느낄 기회가 있었기에 이렇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자 글을 적어 봅니다.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을 통해 엘지생활건강, 애경의 세재류 등 물품을 지원받았기 때문입니다.

 

요양시설은 어르신이 생활하는 집과 같고, 세월의 흔적으로 노쇄하고 건강의 돌봄이 필요하신분들이 계시는 공간입니다. 하루하루 즐거움을 찾는 어르신께 있어 집처럼 깨끗하고 위행적이며 향기나는 공간의 조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중 깔끔한 의복 착용과 관리는 기본중의 기본이 되며, 그 기본의 완성을 위해 지원된 물품은 매우 소중했습니다. 수량도 당분간 걱정없이 쓸양이 지원되었고, 제품의 완성도도 높은 것들이라 더욱 기쁨을 더했습니다.

 

우리 직원과 공유했습니다.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이라는 곳에서 이런 온정을 전해왔다고. 직원들도 기뻐하였고, 물품을 지원해주셨을 기업체도 새롭게 보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저희는 이런 지원을 통해 생긴 작은 여유를 가지고 어르신께 특식을 준비해 드렸습니다. 흔하디 흔한 먹거리라도 이런 지원은 어르신의 입을 즐겁게하고 하루를 신명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아무쪼록 물품을 기부해주신 엘지생활건강과 애경 업체분들, 또한 물품을 저희 기관으로 오도록 기쁨을 나눠주신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임직원분들게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과 무궁한 행복을 기원해 봅니다. 선선한날 저희처럼 따수운 하루가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강동노인복지타운 사무국장 올림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