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빈 모금사연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 [네이버 해피빈] 6.25 참전용사 희망박스 후원에 동참해 주세요.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 2024-02-27 조회수:15
    6.25 참전용사분들께 희망박스를 후원합니다.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나라와 겨레를 위하여 청춘을 온전히 바쳤던 전쟁 참전용사분들께 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물품 지원을 통해 힘든 생활을 하고 계신 참전용사분들께 실질적 도움을 드리고, 헌신과 사랑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습니다. 어느새 2024년 새해가 밝았고, 얼마 후면 6.25가 다가옵니다. 다가오는 6.25에도 해피빈 기부자님과 함께 전쟁 참전용사분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모금함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생활고와 병환으로 고통받는 우리의 영...
  • [네이버 해피빈] 장학금 후원으로 희망을 선물해 주세요.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 2024-02-27 조회수:53
    취약계층 아동 장학금 후원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형편상의 이유로 소중한 꿈을 포기하는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장학금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더욱 많은 아동을 후원하기 위해 전국 지방자치단체와 기관, 복지시설 등과의 협약을 맺고 수혜자 발굴을 통해 장학생을 추천받고 있으며, 장학생에게는 매월 5만 원에서 1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내일을 꿈꾸게 됐어요"
    부모님의 이혼, 벗어날 수 없는 가난, 불안정한 환경 속에서 늘 위축되어 있던 어린 소녀 지수(가명). 복지관의 도움으로 후원자님을 만나게 되고 중학교 3년......
  • [해피빈 최종후기] 열악한 환경에 있는 이웃들을 위해 연탄을 후원해 주세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 2024-02-15 조회수:35
    이웃에게 희망과 온기를 선물하는 연탄 나눔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매년 겨울 철거민촌과 비닐하우스촌 등을 찾아가 연탄 나눔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연탄을 가정 난방으로 사용하는 가구가 7만 4천여 가구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 가구들 대부분 독거노인 어르신이나 취약계층으로 추운 겨울에도 연탄 한 장으로 며칠씩 버티며 힘겹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기부자님과 함께한다면 홀로 추위를 견디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더 많은 연탄을 나눌 수 있을 거 같아 이렇게 모금함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기부금 전액 연탄 구입 비용으로...
  • [해피빈 최종후기] 취약계층 아동과 여성을 위해 생리대를 지원합니다.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 2024-01-17 조회수:47
    취약계층 여성 생리대 지원 모금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생리대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자립준비 여성 청년과 취약계층 여아, 한부모가정 여성들을 위하여 생리대와 물품을 지원하고자 이번 모금함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생리대 지원을 통해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것과 더불어 심리적으로도 안정감을 주고자 하였습니다.
    이러한 마음이 전해졌는지 평소 취약계층 여성 생리대 후원에 관심을 가지고 계셨던 기부자님들께서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셨습니다.
    108명에게 생리대 후원 박스 전달...
  • [해피빈 최종후기]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생필품 후원에 동참해 주세요.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 2024-01-17 조회수:38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기를 바라며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자립준비 청년들이 기본적인 생활을 이어나가는데 실질적 도움을 주고자 희망박스 지원 모금함을 개설했습니다. 자립준비 청년은 아동 양육시설, 공동 생활 가정, 가정 위탁 등의 보호를 받다가 만 18세 이후 보호가 종료되어 홀로서기에 나서는 청년을 말합니다. 희망박스 지원은 청년들이 사회로 나가 다시 복지사각지대에 놓이지 않도록 지속해서 살피기 위한 목적도 담고 있기에 더 많은 분들께 사연을 알리고 함께하고자 했습니다.
    기부금 전액 희망박스 지원에 사용하였습니다....
  • [네이버 해피빈] 힘든 시간을 견디고 계신 어르신들께 희망을 전해주세요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 2024-01-02 조회수:157
    홀몸 어르신들께 생활용품을 지원해 주세요.
    보살펴 주는 배우자나 자녀 없이 혼자 생활을 하는 홀몸어르신의 비율이 매년 증가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연말연시 홀로 외로운 시간을 보내시는 홀몸 어르신과 6.25참전용사 어르신에게 일상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고,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자 합니다. 후원 물품은 세탁 용품, 목욕 용품, 화장품, 건강식품, 식료품, 방역 용품 등 다양하게 구성하여 지원할 예정입니다.
    지속적인 지원과 관리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홀몸 어르신들이 의식주 해결에 가장 큰 어려움을 느낀다는 ......
  • [네이버 해피빈] 도서벽지 아동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는 힐링캠프지원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 2024-01-02 조회수:130
    도서 벽지 거주 아동을 위해 문화체험 기회를 선물해 주세요.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도시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교통이 불편하고 교육 · 문화적 혜택이 적은 도서 벽지 거주 아동 청소년들을 위해 힐링 문화체험 캠프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보육 시설,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이 주 대상자입니다. 캠프는 1박 2일간 진행되며 광명동굴, 아쿠아리움, 에버랜드 체험 코스로 진행됩니다. 기부자님과 함께라면 더 많은 아동들에게 힐링캠프 참여 기회가 돌아갈 수 있을 것 같아 이렇게 모금함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