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및 뉴스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영광군-희망을나누는사람들, MOU협약 및 장학금 3천만원 전달
조회수:546
2021-06-30 16:51:56

 

영광군(군수 김준성)과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은 29일 ‘2021년 희망나눔장학금후원을 위한 MOU협약식 및 장학금수여식’을 개최했다.

영광군에 따르면 영광군과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희망나눔장학금 후원을 위한 MOU협약을 체결해 학교생활에 모범적인 초·중 학생 22명에게 매월 5만 원씩 24개월을 지원하기로 약정하고 100만 원 상당의 컴퓨터를 5명의 학생에게 전달했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전국의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나눔생필품 및 희망나눔장학금등을 지원하는 대표적인 공익단체로 지난 5월에는 3억 원 상당의 장난감을 아동들에게 전달해 활력이 넘치는 지역을 만드는데 공헌했다.

 

또 이번에는 저소득층 아동·청소년들이 교육복지혜택을 누리도록 장학금을 지원하고 4차 산업시대에 앞서나가는 인재육성을 위해 컴퓨터를 전달하고 총 2억3천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등을 지원하기로 협약했다.

김정안 회장은 “아이 하나를 기르기 위해 지역이 모두 나서야 하는 교육복지에 희망을 나누는사람들이 힘을 보태도록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리고 우리의 작은 사랑이 자라나는 우리아이들에게 희망의 씨앗이 되어 어려운 상황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꿈을 펼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준성 군수는 “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님께서 우리 지역아동청소년을 위해 희망나눔장학금과 컴퓨터등 전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우리지역에서 배출한 인재들의 면면을 보면 우리지역은 인재육성의 저력이 있는 지역으로 이번 후원해주신 희망나눔장학금은 우리 아이들이 나라와 이웃을 위해 헌신·봉사하는 인재로 자라나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