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및 뉴스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신안군·희망을나누는사람들, 업무협약 및 사랑의 장학금 전달
조회수:91
2021-06-30 16:47:47

 

신안군은 24일,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는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희망나눔 연결운동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실천을 함께 하기로 했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2007년 설립되어 전국 다문화·조손·한부모 가정 등 아동‧청소년들에게 장학금 및 다양한 문화체험, 현물지원 등을 통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공익단체이다.

협약식에는 군 관계자와 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협약을 통해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한데 이어, 1004섬 신안군 17명의 아동 청소년에게 장학금과 컴퓨터를 전달하였고, 신안군복지재단에 2억원의 상당의 생필품을 지정기탁하여 복지시설 및 필요 대상자에게 지원토록 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김정안 회장은 아이들이 밝게 꿈꾸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1004섬으로 이루어진 신안군과 희망나눔 연결운동이 지속적으로 함께 할 수 있음을 확신하면서 기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신안군 관계자는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협력망 구축을 통해 우리 지역 아동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청소년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을 후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신안 김 호 기자

출처 : 파이낸셜투데이(http://www.f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