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및 뉴스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순천시와 ‘희망나눔연결 업무협약’ 체결 및 장학금 전달
조회수:206
2021-05-26 18:25:57

LG생활건강, 화장품, GS소독제, 생필품 2억 상당
아동·청소년 10명에게 2년간 1200만원, 컴퓨터 장학생 2명 400만원 지원


 

사회공익 교육·복지 후원기관인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이 26일 오후 전남 순천시청 2층 소회의실에서 순천시와 ‘희망나눔연결 업무협약’ 체결 및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관내 아동 및 청소년에게 희망을 심어주고 마음껏 꿈꾸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협약식은 허석 시장과 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 시청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2021년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이날 전달식은 수혜 장학생 10명이 참석 뜻깊은 장학금 수여식을 축하해 줬다.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순천시에 거주하는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10명에게 장학금과 컴퓨터, 등 2년간 1600만원을 지원한다

협약에 따라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LG생활건강(화장품, 바디워시. 삼퓨, 린스, 방향제, ), GS소독제, 생필품, 2억상당, 아동 청소년 장학금과, 컴퓨터 2대, 등 총 2억1600만원 상당을 후원해 총 수혜를 받을수 있게 됐다.

김정안 회장은 “저소득 소외계층의 아동·청소년들이 마음껏 자신의 희망을 꿈꾸며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으며,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기 위해 순천시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허석 시장은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의 따뜻한 손길이 도움이 필요한 우리 아이들에게 전해지길 바란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아동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이 이루어 질수 있도록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지난 2007년 설립된 공익법인으로 저소득 청소년들에게 희망나눔 장학금, 장학도서, 컴퓨터, 문화체험 및 힐링캠프 등을 후원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교육과 체험 기회를 제공해 미래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익단체이다.

[신아일보] 김용만·양배승 기자

 

polk88@hanmail.net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신아일보(http://www.shinailbo.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