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및 뉴스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육군 39사단-(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업무협약
조회수:612
2021-03-04 13:44:30

육군 제39보병사단과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지난 20일 안보공감대 확산과 장병 사기진작을 위한 민·군 유대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서 체결에서 39사단은 안보교육·행사·병영체험 기회를 마련해 대국민 안보의식 함양을,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저소득 취약계층과 모범장병에 대한 장학금 지원을 약속했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동우 부회장은 “공동의 발전과 더불어 안보공감대 확산과 강한 군대 육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상호 교류와 협력은 매우 중요하다”며 “협약서에서 체결한 임무를 적극적으로 실천함은 물론, 부가적인 지원사항이 있다면 성심껏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사단 인사참모 박순태 중령은 “각종 위문활동과 장학금 지원을 통해 장병의 사기 진작과 민·군 유대강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2007년에 설립돼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 및 다문화·한부모 가정, 소년소녀 가정 등에 장학금·교육지원(교복 및 컴퓨터 등), 진로·고충 상담, 문화체험 및 힐링캠프 운영 등 아름다운 희망·나눔 후원 활동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여선동기자 sundong@gnnews.co.kr


출처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http://www.gnnews.co.kr)

 

39사단과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좌측 부회장 김동우)이 협력과 교류 활성화를 약속하며,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제공=39사단
 

39사단과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좌측 부회장 김동우)이 협력과 교류 활성화를 약속하며,

업무협약서를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39사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