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및 뉴스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홍성군-희망을나누는사람들, 학생 꿈 지원 '맞손'
조회수:112
2020-08-25 17:17:52

2020년 희망나눔 연결운동 업무협약 및 장학증서 전달식
홍성군은 지난 14일 군청 회의실에서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과 ‘2020년 희망나눔 연결운동’ 업무협약 및 장학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홍성군-(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업무협약 및 장학증서 전달


이번 협약으로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2년간 홍성군이 추천한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 14명에게 1600만 원의 장학금 및 교육용 컴퓨터를 지원하며 지역 내 독거노인,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 가정, 다문화가정 등 복지위기가정 및 사회복지시설·단체에게 2년간 2억 원상당의 생활용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학생들이 새로운 꿈을 키워 미래를 향해 도약할 수 있는 디딤돌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석환 군수는 “우리 군의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먼 곳도 마다하지 않고 와주신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이번 협약을 통해 관내 아동들이 마음껏 배우고 밝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2007년 설립된 사회공익법인 및 교육·복지 후원기관으로 가정환경의 어려움으로 꿈과 희망을 펼치지 못하는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지원과 후원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충청뉴스(http://www.cc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