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및 뉴스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LG생활건강, 희망을나누는사람들 2작사에 위문품 전달
조회수:850
2020-07-06 10:35:47

6차례 걸쳐 생활용품 선물세터 등 2억5천만원 상당

 

제2작전사령부 관계자들이 LG생활건강과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이 전달한 위문품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생활건강과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제2작전사령부(이하 2작전사) 장병들에게 2억5천만 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2018년 2작전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올해 6차례에 걸쳐 생활용품과 선물세트, 음료수 등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어려운 가정 여건에서도 모범적으로 복무중인 병사 10명에게 매월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LG생활건강 차석용 대표이사는 “영남·호남·충청을 든든하게 지키고 있는 장병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2작전사 장병들을 위해 다양한 위문과 나눔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작전사 인사처장 신은봉 준장은 “국군장병들을 위한 다양한 위문활동을 펼치는 LG생활건강과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감사를 전한다”고 화답했다.

LG생활건강과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저소득 소외계층, 복지사각 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과 군장병들을 위한 나눔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가정환경이 어려운 아동 및 청소년에게 장학금 지원 사업을 비롯해 문화체험 및 힐링캠프 운영 등 나눔 후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주형 기자 leej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