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및 뉴스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한국노바티스,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마스크 3만장 기부…전국 취약계층에 전달
조회수:190
2020-03-13 18:37:26

한국노바티스㈜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노력에 동참하고자 마스크 3만장을 기부했다./제공=희망을나누는사람들

 

인천 박은영 기자 = 사회봉사단체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한국노바티스㈜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노력에 동참하고자 취약계층을 위해 마스크 3만장을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마스크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노바티스 글로벌 본사에서 지원 받은 마스크다.

조쉬 베누고팔(Joshi Venugopal) 한국노바티스 대표는 “이번 코로나19 사태의 해결을 위한 국가적 노력에 작게나마 동참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 깊다”며 “한국노바티스는 우리 직원뿐 아니라 우리 환자와 의료진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여기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노력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이날 코로나19가 집단으로 감염된 서울시 구로구에 긴급히 1만장을 전달했으며 나머지는 전국 사회복지시설 등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에게 전달 했다.

이성 구로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에 긴급히 마스크를 후원해 준 한국노바티스와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감사드린다”며 “기부 받은 마스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취약계층에게 최우선적으로 배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