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및 뉴스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희망을나누는사람들 '2019 희망두드림 나눔행사' 개최
조회수:460
2019-12-16 22:07:56

 

장애인 가정·독거노인가정·북한이탈주민·다문화가정한·부모가정 등에 생필품 전달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14일 오후 경기도 광명시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2층 체육관에서 '2019 희망두드림(Do dream) 나눔행사'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미혼 한부모, 다문화, 장애인, 북한이탈주민가정 등 250명을 초청, 생필품(LG생활, 애경산업) 등과 디딤씨앗 장학금을 20명 학생들에게 전달을 했다.

희망을나누는사람들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해 “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의 마음으로 다양한 공연 및 장학금 전달, 나눔을 펼쳐 장애인가정 및 독거노인가정, 북한이탈주민가정, 다문화가정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아름다운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데 목적이 있다” 고 밝혔다.

이날 플로우블로우/자이로 정국영 작곡가는 1천만을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후원 후 선발된 장학생들에게 디딤씨앗장학금을 전달했다.

 

 

플로우블로우/자이로 정국영 작곡가가 장학금을 전달하고있다.(사진=김용만기자)

 

 

또한, 수혜기관에서 재능나눔으로 유명가수 노래, 댄스, 장애인오케스트연주 등의 공연을 펼쳐 모두가 한마음으로 연결되는 '2019 희망두드림나눔행사'를 펼쳤다

아울러 행사에 참여한 수혜자 250명에게도 연말 선물을 듬뿍 후원했다.

희망을나누는사람 김정안 회장, 김동우 부회장은 “'2019 희망두드림 나눔행사'를 위해 많은 분들이 한마음으로 자원봉사를 해주셨으며 LG생활건강, (주)애경산업 등 후원해준 기업들에게 감사에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서울/김용만기자 polk88@hanmail.net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신아일보(http://www.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