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및 뉴스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아동들과 희망나눔 갯벌 체험
조회수:788
2019-07-24 17:37:14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지난 20일 '2019 희망나눔 행복공감 갯벌체험'을 경기 화성 궁평항 체험장에서 희망나눔 행사를 진행 했다고 24일 전했다.

올해도 전국의 부산, 울산, 서울, 시흥, 광명, 충북제천, 인천 등 전국 각 지역 8개 기관에서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다문화가정, 한부모가정, 북한이탈주민가정, 기초수급자가정의 아동과 부모님 500여명과 태어나서 한번도 갯벌을 체험하지 못한 학생들이 함께 어울려 다양한 게임과 체험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LG생활건강, 애경산업(주)등에서 생필품 및 화장품, 칫솔, CD, 문화여행권, 영화티켓, 등을 후원해 참여한 학부모와 아동들에게 많은 선물을 전달 했다.

또한 서해안을 방어하는 51사단의 60여명의 장병들이 휴일임에도 쉬지 않고 자발적으로 자원봉사에 참여해 아동들과 학부모들을 위한 봉사에 열성적으로 참여했다. 또한 51사단의 사단장님이 갯벌체험장을 깜짝방문 체험에 참여한 학생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자원봉사에 참여한 국군장병들을 격려해줘다.

지난 2015년부터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서는 어려운 가정 환경으로 인해 다양한 문화체험 활동을 하지 못하는 아동들에게 갯벌체험과 바지락캐기, 물풍선던지기 게임 등을 통해 소중한 추억과 아름다운 나눔을 통해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 주는 희망나눔 활동을 통해 우리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고 아이들이 상호간에 협동심을 기르고 건전하고 바른 품성으로 올바르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체험 행사를 계속 지원하고 후원 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서울/김용만 기자polk88@hanmail.net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신아일보(http://www.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