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및 뉴스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구로구·(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업무협약… 장학금 등 후원
조회수:575
2019-06-03 13:35:29

따뜻한 나눔, 아름다운 동행’이 만드는 희망

 

이성 구로구청장(왼쪽)과 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이 협약식 이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구로구 제공)
 

구로구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이 지난 31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두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관내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저소득 아동과 청소년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사회복지시설등에 다양한 후원품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고 3일 밝혔다

구청 3층 창의홀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이성 구로구청장, 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 수혜 장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함께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향후 2년간 구로구 내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족, 다문화가정 등의 자녀들에게 장학금, 컴퓨터, 문화체험 활동 등을 후원하게 된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900만원의 장학금과 100만원 상당의 컴퓨터 2대를 구로구에 전달했다.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2007년에 설립하여 우리사회에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수혜 아동들에게 장학금, 컴퓨터, 힐링캠프등을 후원하는 공익법인으로 2016년부터 구로구 관내 보육시설등의 아동 50명에게 디딤씨앗장학금과 희망나눔장학금을 연 3000만원씩 후원하고 있으며 구로관내 사회복지시설 등에 연간 2억원 상당의 후원품을 지원하고 있다.

 


[신아일보] 서울/김용만 기자polk88@hanmail.net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신아일보(http://www.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