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및 뉴스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담양군과 업무협약 및 1억상당 장학금 전달식 가져
조회수:768
2018-09-06 09:35:30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지난 29일 오후 담양군 대회의실에서 '희망나눔 업무협약식과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31일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따르면 업무 협약에서 저소득층 아동과 청소년에게 '희망나눔'장학금과  교육수강권 등 교육환경 개선과 학습지원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으로 저소득 아동 3명에게 2년간 매월 10만원, 7명에게 5만원의 장학금 지원을 지원하는 한편, 2명에게 80만원 상당의 컴퓨터와 주변기기를, 저소득층 아동 · 청소년 300명에게 연 24만원 상당의 영어수강권을 지원한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동우 부회장은 "취약예층 아동의 책임은 개인뿐 아니라 사회와 국가의 책무라는 것에 대한 인식을 같이하고 아이들이 공부하는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함께 노력 하고자  이번에 장학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지난 2007년 설립해 어려운 가정환경으로 꿈과 희망을 펼치지 못하는 아동 · 청소년을 돕는 희망나눔 장학사업을 비롯한 문화체험행사, 장학도서 사업, 물푸지원사업 등 다양한 교육보기 사업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신아일보] 서울/김용만

기자polk88@hanmail.net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신아일보(http://www.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