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및 뉴스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실천
조회수:732
2018-08-30 10:44:03

더위가 여전히 기승을 부리는 29일 남원시청에서 더위를 잊게 하는 아름다운 나눔 실천이 있었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서 가정형편이 어려운 남원시 드림스타트 아동 11명에게 장학금과 교육용 컴퓨터를 지원하는 내용이 담긴 장학증서를 전달 한 것이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서는 작년에도 남원시 드림스타트 아동 11명에게 희망나눔장학금을 지원한 바 잇으며, 올해 또 희망나눔장학금 대상자 11명을 선정하였다.

 

10명의 아동들에게 월 5만원씩 1년간 60만원의 장학금이 지원되고, 한명의 아동에게는 80만원의 교육용 컴퓨터가 지원되었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서는 2017년 6월 남원시와 업무협약을 맺고, 드림스타트 아동 및 지역아동센터, 다문화가정 아동들에게 장학금과 컴퓨터, 샴푸, 린스 등 10톤이 넘는 생활용품을 후원하였으며,올해도 남원시 취약가정 아동들에게 온라인 영어 수강권과 생활용품을 후원하는 등 따뜻한 동행을 이어오고 있다.

 

이환주 남원시장은 "2018년에도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더 많은 희망 나눔으로 지역사회에서 소외된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가슴에 품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호남 우찬국 기자 uvitnara@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