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및 뉴스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사) 희망을나누는사람들, 희망나눔 김장 김치 전달
조회수:1234
2017-12-05 15:29:10

(사) 희망을나누는사람들, 희망나눔 김장 김치 전달

 

사진=(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제공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에서는 11월 25일 광명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서 희망나눔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한부모가정, 미혼모가정, 다문화가정과 독거노인가정에 연말을 맞이하여 회원들의 정성과 사랑을 담은 희망과 사랑을 전달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이날 김치담그기 행사에는 ‘이제는만나러갑니다’의 출연진들과 다문화단체인 어울마루 회원들,이노티브아이엔씨 직원들 그리고 광명롯데프리미엄아울렛 임직원들이 모두 함께 자원봉사를 펼쳐 1,200포기의 김장을 만들었다. 

 

 나눔을 통해 우리사회에 꿈과 희망을 전하고 있는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이제는만나러갑니다’ 출연진들은 행사를 함께 하면서 앞으로  저소득층 아동, 다문화가정 아동, 한부모가정 아동과 조손가정 아동을 보다 체계적인 자원 연결과 재능 후원으로 어려운 아이들과 가정에 밝은 빛을 주는 등 지속적으로 희망나눔을 함께 펼치기로 하였다.  

 

행사로 만든 김치는 서울, 인천 등 한부모가정, 미혼모가정,다문화가정과 시설 등 전국 350 가정에 전달하였고 ‘이제는만나러갑니다’ 출연진들은 직접담근 김치를 소하2동 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여 독거노인어르신들에게 직접 전달하여 남한에서 정착하여 많은 도움을 받은것에 조금이나마 나눔을 펼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