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및 뉴스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영광군&(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업무협약
조회수:1024
2017-11-22 23:21:12

영광군&(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업무협약 및 장학금 전달영광군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2년 업무협약

 

▲ 김준성 영광군수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김정안 대표가 영광 지역 청소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영광=국제뉴스) 정재춘 기자 =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21일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관내 저소득가정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한 업무협약과 장학금 전달식(1억원 상당)을 영광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은 아동들이 밝은 아이들로 성장하여 사회의 재원이 될 수 있게 후원하는 기관으로 2007년에 설립되어 많은 기관과 업무협약을 맺고 다양한 지원과 후원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은 영광군 의회 장기소 의원, 영광군 재경백수향우회 한상주 회장과 ㈜웰북 신호산 대표의 도움으로 추진될 수 있었다.


 
김정안 회장은 "화창한 날씨에 영광군의 미래인 아이들을 만나게 되어 기쁘며, 우리 아이들이 사회의 뛰어난 인재가 될 수 있게 사랑과 관심 보듬어 주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고 장기소 의원은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우리 군의 아동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쁘며, 밝고 따뜻한 마음을 지닌 아이들로 성장할 수 있게 도움을 주어 즐겁다"고 전했다.

김준성 군수는 "우리 군의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해서 먼 곳도 마다않고 와주신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김정안 회장님, 김동우 부회장님, 주식회사 웰북 신호산 대표님께 감사하며, 우리 사회의 새싹이자 인재인 아이들을 위해서 영광군에서도 적극 협조하여 지원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