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빈 모금사연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네이버 해피빈] 태어나자마자 중환자실에 있는 하늘이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 조회수:775 116.37.208.3
2021-06-15 11:14:15
 
태어나자마자 중환자실에 있는 하늘이
태어나자마자 심장 이상으로 중환자실 치료를 받고 있는 하늘이(가명). 엄마의 품에 오래 안겨보지도 못한 하늘이는 3월 25일 탄생 후 바로 큰 병원 중환자실로 입원해 치료를 시작하였습니다. 2주 뒤 퇴원했지만 알 수 없는 잦은 구토로 재 입원 후 현재까지 입원 중에 있습니다. 언제 퇴원할 수 있을지 기약이 없어 더욱 답답하고, 코로나19로 중환자실은 보호자도 일절 면회 금지라 현실적으로 곁에서 해줄 수 있는 것이 없어 너무나 괴롭기만 한 상황입니다.
 
치료비 지원이 시급합니다.
하늘이 가정은 다문화가정으로 한국인 엄마와 중국인 아빠 사이에서 하늘이가 태어났습니다. 하늘이 아빠는 일용직 노동자로 생계를 책임지고 있었습니다. 출산 당시 산모와 하늘이 모두 위중한 상태라 보호자가 필요했고 현실적으로 경제활동이 불가피한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 일용직 노동자로 일하다 보니 오랜 시간 일을 나가지 못하게 되자 점점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잃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치료비 마련을 위해 새로운 일자리를 구하고 있지만 힘든 실정입니다.
 
 
기부자님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하늘이는 현재 호흡이 가빠지고 구토를 하는 등 갑작스러운 이상 증상들로 힘들어하고 있으며 태어난 지 3개월이 되어가지만 체중이 늘지 않고 있습니다. 작은 몸에 연결된 수많은 줄을 보며 엄마 아빠는 매일 기도합니다. 하루빨리 그 줄을 떼내고 엄마 아빠의 품에 안기기를 바라면서.. 너무나도 가슴 아픈 상황에 처한 하늘이를 위해 기부자님이 함께해 주신다면 따뜻한 마음 덕분에 큰 위안을 받고 하늘이가 빨리 완쾌할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하늘이와 엄마 아빠에게 희망을 선물해 주실 기부자님의 손길을 기다립니다.
 

 

 

 

 

댓글[0]

열기 닫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