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빈 모금사연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네이버 해피빈] 부러지지 않는 희망을 선물해주세요.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 조회수:942 116.37.208.28
2021-03-14 20:59:59
  • 20번의 수술
    선천성 질환인 골형성 부전증으로 뼈가 너무 쉽게 부러져 일상생활 속 많은 것에 제약을 받으며 자라오면서 뼈를 고정시키는 수술을 20회 이상 받은 지영이(가명). 올해 성년나이가 되었지만 여전히 치료중에 있으며 늘 위험에 대비하고 긴장해야 합니다. 약한 충격에도 쉽게 뼈가 부러지는 탓에 격한 체육활동은 한번도 해본적이 없고, 매사 긴장을 하고 있다보니 몸도 마음도 쉽게 지쳤습니다. 가정 형편도 많이 어려워 막대한 수술비와 치료비는 경제적으로도 늘 큰 부담입니다.
  • 완치가 없는 골형성부전증
    골형성부전증은 대부분이 성장을 완전히 마친 뒤에도 키가 작은 경우가 많고 양쪽 뼈가 다르게 자라 다리 길이 차이가 많이 나기도 하며 난청으로 인한 조기 청력상실 등의 합병증도 발병한다고 합니다. 지영이와 같은 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 대부분 재채기 조차도 조심스럽고 큰 소리에 놀라 뼈가 부러지기도 하는 등 일상생활을 함에 있어서 굉장히 많은 제약이 있으며 그때그때 수술과 약물치료를 병행하는 것 뿐 완전한 치료법은 없다고 합니다.
  •  
    지영이의 앞날이 환하게 빛나길
    고통을 이겨내면서 희망을 잃지 않고 매사에 최선을 다했던 지영이는 이제 성년의 나이가 되어 자신의 꿈을 향해 한걸음 내디디려 합니다. 고통스러운 시간을 잘 이겨내고 새로운 출발을 하려는 지영이에게 희망 장학금을 후원해주세요. 그동안 지영이가 겪은 아픔에 함께 공감해주시고 형편으로 인해 꿈을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앞으로 펼쳐질 지영이의 발자취에도 힘을 실어주세요. 보내주신 기부금은 장학금으로 전액 지원됩니다. 따뜻한 기부자님의 마음이 지영이가 걸어갈 앞날을 환하게 비추어 줄 것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