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빈 모금사연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해피빈 최종후기]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 조회수:864 175.198.81.3
2021-01-21 14:35:50
  • 어울마루 아이들을 위한 모금함
    가야금과 전통악기를 통해 자신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는 9개국 다문화가정 아이들.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가야금과 전통악기를 배우며 씩씩하게 이겨냈습니다. 수년째 독도공연을 통해 엄마의 나라와 수많은 나라에 독도가 대한민국의 고유영토임을 알리는데 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경로당과 주간보호센터를 방문하여 재능봉사로 희망을 선물하던 아이들이 너무 기특하고 대견했습니다. 아이들의 꿈이자 희망인 가야금줄이 오래되었다는 소식에 작은 도움이 되고자 모금함을 개설하였었습니다.
  • 가야금 한대 줄 교체비용으로 사용
    이 모금함은 기부자님들의 마음이 모여 189,400원으로 모금 마감되었습니다. 아이들의 오래된 가야금줄 모두 교체해주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모금으로 모인 금액으로는 가야금 한대의 줄교체만 가능했습니다. 코로나로 다수가 함께 모이기 어려워 모아주신 후원금은 이체를 하는 방법으로 전달하였습니다.
  • 희망을 선물해주신 기부자님 감사합니다.
    부디 멋진 공연을 하길 바란다는 댓글과 공연의 성공을 기원해주시는 댓글을 보며 희망을 가지고 있었으나 아쉽게도 코로나로 인해 결국 공연이 취소되었습니다. 공연을 위해 열심히 준비했던 아이들이 많이 상심하였지만 무엇보다 건강과 안전이 가장 중요한 시기이기에 다음을 기약하였습니다. 언젠가는 아이들의 가야금 줄을 모두 교체해줄 수 있으리라 생각하며 하루빨리 함께 모여 연습하고 공연하는 날이 오기를 두손모아 기도합니다. 이번 후원에 참여해주신 기부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후원 바로가기  

댓글[0]

열기 닫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