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빈 모금사연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해피빈 최종후기] 코로나19로 인해 중단 된 재활치료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 조회수:182 116.37.208.28
2020-07-05 18:34:34

 

 

 

  • 승훈이 가족에게 희망을
    코로나19 확산으로 큰 어려움을 겪었던 대구. 대구 중심가에 살고있던 승훈이네도 그로인한 어려움을 그대로 겪어야 했습니다. 큰 사고를 겪은 후 꾸준한 재활치료가 필요한 승훈이는 한동안 병원을 방문할 수 없어 치료가 중단되었었고 생활고도 더욱 심해졌습니다. 승훈이가 재활의 의지를 포기하지 않고 승훈이 가정에 생활비를 지원하고자 모금함을 개설하였습니다.
  • 재활치료비로 전액지원
    재활치료비와 긴급생활비 지원을 위해 800만원을 목표액으로 하였지만 최종모금은 737,400원으로 마감되었습니다.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서 최종모금액에 262,600원을 더하여 100만원을 승훈이 계좌로 전액 이체하였습니다. 전달된 모금액은 전액 승훈이의 재활치료비용으로 사용됩니다.
  • 기부자님의 마음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사고 후 큰 수술을 겪으면서도 재활에 대한 의지를 포기하지 않고 잘 따라와주는 대견한 승훈이. 한부모로 아픈 승훈이를 돌보며 힘들때도 많지만 오로지 사랑하는 두 아이만 생각하며 힘내고 있는 엄마. 앞으로도 언제까지 치료를 해야할지 모르는 상황이지만 기부자님들의 사랑과 관심덕분에 한번 더 힘을 낼 수 있게 되었다는 승훈이 가족입니다. 모금을 시작하고 수개월이 지났지만 코로나19는 여전히 사라지지 않고 있습니다. 기적이라도 일어났으면 하고 바라게 되는 요즘입니다. 모두가 어렵지만 그중에서도 취약계층의 삶은 더욱 어려워졌고 많은 이들이 몸과 마음의 병을 얻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이런 어려움 속에서도 더 힘든 이웃을 위해 마음을 내어주는 기부자님들께 너무나 큰 감동을 받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기부자님의 마음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 후원 바로가기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