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빈 모금사연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해피빈 최종후기] 갓 백일 넘은 정민이의 수술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 조회수:236 175.198.81.3
2020-06-09 11:44:56

 

  • 정민이의 중증 구순구개열 치료를 위하여
    정민이는 다문화가정에서 태어나 현재 엄마가 혼자 키우고 있으며 중증 구순구개열 진단을 받아 태어난지 백일무렵 수술을 받아야 했습니다. 앞으로도 수술과 치료가 많이 남아있지만 엄마 혼자 감당하기엔 어려움이 너무 커 의료비와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고자 모금함을 개설하였었습니다.
  • 해피빈 기부자님 감사드립니다.
    정민이 사연과 관련된 이 모금함에 607명의 많은 기부자님이 후원을 해주셨습니다. 의료비 400만원과 생활안정자금으로 200만원을 지원하고자 하였으나, 총3,784,100원이 모금되어 정민이 엄마와 상의하여 이 금액은 전액 치료비로 사용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모금액 전액은 4월 16일 정민이 엄마 계좌로 전액 입금되었습니다.
  • 다시 일어서게 하는 힘이 되었습니다.
    정민이는 어느새 부쩍 자란 모습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과 도움으로 정민이 엄마도 다른 걱정 없이 치료에만 전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코로나로 힘든상황까지 겹쳐 마음이 많이 지쳐있었는데 너무 큰 도움을 받게되어 몸둘바 모르겠다며 너무나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해왔습니다. 한국에서 아픈 일도 많이 겪었지만 마음 따뜻한 기부자님의 마음에 너무 감동하여 열심히 살아갈 큰 희망을 얻었다고 합니다. 정민이가 꼭 필요한 치료를 마치고 예쁜 미소로 밝게 살아갈 수 있도록 따뜻한 손길 보내주신 모든 기부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후원 바로가기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