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빈 모금사연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네이버 해피빈] 코로나19로 인해 중단 된 재활치료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 조회수:399 116.37.208.28
2020-03-26 18:46:29


매일 재활치료가 필요한 승훈이

대수술을 두 번이나 겪었지만 재활을 통해 의지를 내비치며 열심히 치료해왔던 승훈이. 세계를 공포에 휩싸이게 만든 코로나19는 승훈이의 재활치료까지 멈추게 했습니다.

승훈이는 현재 코로나로 인해 가장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지역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다니던 병원과 사설치료도 코로나로 인한 병상부족 및 감염의 위험 등 어려움이 많아 방문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재활치료를 하루만 쉬어도 몸의 상태가 달라지는 승훈이이기에 지금 이 현실이 답답하기만 합니다.

 

생사의 갈림길에 있던 승훈이

2017년 큰 교통사고를 당하고 뇌수술을 두번이나 받았던 승훈이. 승훈이는 사고당시 팔과 갈비뼈 골절, 폐손상, 비장 파열, 치골 골절, 뇌손상과 출혈 등으로 생명이 매우 위중한 상태였습니다. 기적적으로 의식을 되찾은 후 1년 넘게 긴 입원치료를 마친 승훈이는 퇴원 후에도 재활치료를 이어왔고 앞으로도 얼마나 오랜 시간동안 치료를 계속해야 할지 장담할 수 없다고 합니다.

 

현재 승훈이의 몸상태

승훈이의 현재 상태는 조금 전에 있었던 일도 기억을 못하는 일이 많고, 언어수준과 학습능력도 또래보다 많이 떨어져있는 상태입니다. 학교에서 친구들과의 소통이나 관계에도 어려움을 느끼고 힘들어 한다고 합니다. 사고 후 편마비와 뇌손상으로 인해 오른손이 떨려 교정을 해주어야 하고 몸이 자꾸 오른쪽으로 기울다보니 척추측만증도 생겼습니다. 사시와 색약도 있어 수술이 필요하지만 두 번의 큰 수술로 몸도 마음도 많이 지친 승훈이이기에 섣불리 수술을 결정할 수도 없습니다.

 

승훈이를 도와주세요.

승훈이 가정은 한부모가정으로 생계가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엄마는 승훈이의 재활을 위해 항상 곁에 있어야 하기에 일을 할 수 없고, 승훈이의 여동생 역시 오빠의 사고 이후 충격으로 심리치료와 약물을 복용하고 있어 더욱 안타깝습니다.

재활이 멈추어버린 것은 물론이고 기본적인 생계조차 크게 위협받고 있는 승훈이 가정에 긴급생계비와 치료비를 지원하고자 합니다. 승훈이가 치료에 대한 의지를 잃지 않도록, 여러분들이 응원의 손길을 보내주신다면 그 마음이 승훈이에게 닿아 더욱 열심히 치료에 임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 후원 바로가기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