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빈 모금사연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해피빈 최종후기] 베이비박스 아동의 삶을 응원해주세요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 조회수:320 175.198.81.3
2020-01-29 16:42:57

천사같은 아이들의 꿈을 위하여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서는 베이비박스를 통해 시설로 입소되는 아동들이 자라 자립하게 되었을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설되는 디딤씨앗통장 계좌에 후원금 지원하고자 모금함을 개설하였었습니다. 모금을 진행하고 집행하는 기간 동안도 천사같이 예쁘고 귀한 아이들이 베이비박스를 통해 시설로 입소되고 있다는 사실에 가슴이 아팠고, 우리 개인과 사회의 관심과 지원이 절실하다는것을 새삼 느끼게 되었습니다. 아동의 이름으로 개설되는 디딤씨앗통장은 아동이 만18세가 되었을때 교육비, 의료비, 주거비 등 자립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딤씨앗통장 적립금 후원

처음 모금함 개설시 많은 아동의 계좌로 후원금이 저금되길 바라며 600만원으로 목표액을 설정하였으나, 1,414,300원의 모금액이 모였습니다. 모금액 전액은 8월 6일자로 시설로 전액 입금되었으며, 이 금액은 아동 48명의 계좌로 3만원씩 적립되었습니다. 최종후기 등록이 조금 늦어졌지만 모금액 전액 전달 잘 하였습니다. 천사같은 아이들의 꿈을 위해 후원에 참여해주신 모든 후원자님들, 진심이 담긴 응원의 댓글 남겨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사랑은 나눌수록 커집니다.

디딤씨앗통장으로 후원된 금액은 정부에서 월최대4만원까지 매칭후원하는 국가자산형성지원사업으로 후원에 참여하는 분들이 많을수록 많은 아이들의 통장으로 자립지원금이 쌓이게 됩니다. 성인이 되어 보호종료가 되고 홀로 자립하게 되었을때 막막하지 않도록, 사회로 나아가서도 당당하게 자신의 꿈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디딤씨앗통장에 대해 주변에 많이 알려주시고 관심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후원 바로가기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