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빈 모금사연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네이버 해피빈] 미혼한부모가정에 쉼표여행을 선물해주세요.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 조회수:1142 116.37.208.28
2019-08-28 15:41:14

 

미혼한부모가정에 쉼표여행을 선물해주세요.

혼자 힘으로 아이를 키우는 것이 힘들거라 예상하면서도 아이를 포기할 수 없어 많은 결심끝에 홀로 아이를 출산하여 양육하고 있는 미혼한부모들에게 쉼표 여행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양육비를 지원받지 못하고 홀로 생계를 책임지느라 단 한번도 아이와 여행을 떠나보지 못한 엄마들을 대상으로 10가정을 선정하여 한가정당 50만원의 여행경비를 지원해주고자 모금함을 개설합니다. 수혜자 선정은 미혼모협회로부터 추천받아 심사 후 선정됩니다.

 

누구보다 강하고 용기있는 엄마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지만 임신 소식을 듣고 연락이 두절되거나, 혼자 아이를 낳아서 키우는 조건으로 양육비를 준다고 약속했지만 한번도 양육비를 받지 못한 엄마. 임신 중에도 계속되는 폭력에 아이를 지키고자 도망친 엄마의 사연 등 우리가 만난 미혼한부모들은 역경 속에서도 홀로 아이를 낳아 열심히 키우고 있는 책임감 강하고 용기있는 엄마들이었습니다.

 

아이가 더 넓고 따뜻한 세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누구보다 아이를 사랑하고 강한 책임감으로 양육하고 있지만 미혼한부모와 아이들은 여전히 안좋은 편견과 시선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한채 생활하고 있습니다. 평소 어려운 형편으로 여행은 꿈도 못꾸지만 아이에게  더 넓은 세상을 보여주고 많은것을 경험하게 해주고싶은 것이 엄마들의 소원입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엄마들도 아이에게 늘 미안해하는 무거운 마음을 조금 내려놓고 자신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합니다.


내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사랑을 보내주세요.

그저 서로의 존재에 감사해하고 위로받으며 살아가는 엄마와 아이가 여행을 통해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일상으로 돌아가 희망을품고 생활할 수 있도록 여행비지원 모금에 동참해주세요.  10가정 모두에게 여행의 기회가 돌아갔으면하는 바람입니다. 많은 응원과 관심 보내주세요.

 

 

  ▶ 후원 바로가기  

댓글[0]

열기 닫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