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이웃이야기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인천시 시각장애인복지관, '새해엔 다 돼지’ 희망메세지 전달
2019-01-30 14:40:41



 

인천시각장애인복지관(관장 이춘노)은 2018년 정규 프로그램 참여를 통하여 자신의 역량을 높이고 즐기는 교육생들과 함께 신년행사 ‘2019년 새해엔 다 돼지’ 희망메시지를 전달하는 신년행사를 29일(화) 복지관 3층 강당에서 200명을 모시고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본 기관 교육생들이 직접 참여하고, 작년에 발표된 영상들을 재구성하여 프로그램에 참여하였던 영상 자료를 시각장애인 당사자 및 가족과 안내자들에게 선사함으로써 작년 한 해 우리 기관에서 있었던 추억을 회상하고 2019년도에 펼쳐질 프로그램에 대한 설램과 도전에 대한 동기부여를 자극하여 줌으로써 다른 문화공연과는 차별화가 됐다.

이번 행사에 중식(육개장&빈대떡)을 지원한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대표는 "웃음과 감동의 눈물 그리고 공감할 수 있는 행사였다"고 말했다. 또한 "시각장애인들이 느끼는 일상에 대한 진솔함과 재활을 위해 애쓰는 시각장애인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아낌없는 격려와 응원을 보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이춘노 관장은 "늘 애정 어린 관심과 성원으로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뿐만 아니라 생필품, 중식 지원에 물심양면 힘써 주시는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의 김정안 대표님 이하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번 미니콘서트를 준비하여 주신 교육생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이번 신년행사처럼 내년에도 더 많은 교육생들이 함께 울고, 웃고, 즐기고, 서로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뉴스타운(http://www.newstow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