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나눔이야기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꿈을키우는집 물품후원 감사편지
조회수:1391
2018-10-23 10:21:04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청명한 하늘에 날아다니는 잠자리 떼를 보며 가을이 왔음을 실감나게 하는 오후입니다.

 

2018년 아동숙소 환경개선을 위한 바자회를 준비하며, 많은 고민과 걱정이 앞서 난감할 때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을 통해 후원을 아끼지 않고 해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아이들의 숙소에 비가 새어 여러 번의 방수공사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비오는 여름이나 눈이 많이 내리는 겨울엔 밤잠을 못자면서 옥상에 쌓이는 눈을 쓸어야하는 날이 일쑤였습니다. 보조금을 받아 생활을 하는 시설로써는 마냥 보조금만 의존할 수 없어 바자회를 통해 적으나마 기금을 마련하고자 하였는데 후원해 주신 물품으로 인해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바자회에 오시는 분들이 만족해하시며 격려를 해주셔서 저희들은 피곤한 줄 모르고 기쁜 마음으로 아이들과 한마음이 되어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꿈을키우는집 아동들이 비나 눈이 와도 걱정 없이 쾌적하고 안락한 환경 속에서 생활을 할 수 있는 날이 가까워졌음에 감사드립니다. 당면한 문제들이 당장 해결된 것은 아니지만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훈훈해진 마음으로 추운 겨울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배분할 때 땀 흘리시던 ‘희망을나누는사람들’ 임직원들 그 외 관계자분들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사회복지법인 꿈을키우는집 가족일동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