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나눔 행사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금천경찰서 주관 희망사-정동극장 후원행사(가온:세상의시작)
조회수:1698
2016-12-12 11:13:33

 

지난 11월 말, 금천경찰서에서 추천해주신 북한이탈주민, 다문화가정 아동과 함께 정동극장에서 진행중인 공연을 관람하러 다녀왔습니다.

 

정동극장은 전통예술공연을 직접 제작하고 공연을 진행하여 지역문화의 발전과 문화관광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날 관람하게 된 공연은
"가온 : 세상의 시작(장르 - 무용/전통예술)" 입니다.

 

이 공연은 4월 1일부터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으며, 12월 31일까지 공연됩니다.

 

2% 객석나눔 사업이란, 홀몸어르신, 장애인, 다문화가정, 소년소녀 가장 등 어려움이 있는 분들에게 행복한 공연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연간 객석의 2%를 나누는 사업을 말합니다.
원래 입장권 가격은 VIP 60,000원, R 50,000원, S 40,000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서는 정동극장과 업무협약을 맺고 북한이탈주민과 학생들에게 무료관람을 할 수 있도록 후원하였습니다.

 

 

희망사에서는 우리사회의 작고 낮은 곳에 있는 어려운 가정을 위해 각종 공연, 문화탐방, 예술행사 등을 통해 문화예술에 대한 이해 폭을 넓히고 자신감을 심어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우리 사회의 일원으로 당당히 설 수 있도록 지원하는 문화후원 행사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희망사의 문화후원 사업에도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동극장 가온 공연안내 : http://www.chongdong.com/play/playInfo/view.do?seq=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