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및 뉴스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참전용사 선배께 사랑을 전합니다…35사단 '사랑의 희망박스'
조회수:34
2021-12-30 17:57:47

 

육군 제35보병사단(이하 35사단)은 29일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6·25 전쟁 참전용사에게 '사랑의 희망박스'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북 6·25 참전용사를 대표해 이재윤(86) 6·25참전유공자회 전북도지부장이 참석했다.

'사랑의 희망박스'는 생필품과 건강보조식품, 마스크 등으로 구성됐다. 35사단 장병들이 지난 추석부터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금해 만들어진 선물 꾸러미다. 여기에 ㈜LG생활건강, ㈜톱텍, ㈔희망을나누는사람들 등이 힘을 보태면서 더욱 풍성한 선물이 준비됐다.

사단에서 준비한 선물은 6·25 참전유공자회에서 추천한 가장 도움이 필요한 참전용사분들에게 연말 안으로 전달될 계획이다.

이날 '사랑의 희망박스'를 전달받은 임실의 한 참전용사는 "매년 잊지 않고 우리를 기억해주는 35사단과 육군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후배 장병들 덕분에 올 연말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장혁진 인사참모(중령)는 "지금 우리가 누리고 있는 평화와 번영은 참전용사들의 숭고한 헌신과 희생이 없었다면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며 "조국을 위한 선배 전우들의 숭고한 호국정신을 이어받아 앞으로도 조국 수호에 최선을 다함을 물론, 호국 영웅을 기억하고 예우하는 활동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