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및 뉴스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톱텍·(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북구청에 사랑의 마스크 12만8천장 후원
조회수:57
2021-11-29 11:31:14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은 ㈜톱텍에서 후원받은 7500만원 상당의 에어퀸 나노마스크를

지난 26일 대구 북구청을 방문해 전달했다. (사진=(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은 ㈜톱텍에서 후원받은 7500만원 상당의 에어퀸 나노마스크를 지난 26일 대구 북구청을 방문해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배광식 북구청장과 이종필 회장 등이 참석했으며, 나눔문화 확산과 복지사각지대 해소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2007년에 설립된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은 저소득층에게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는 교육, 사회복지 후원기관이다. 이번 사랑의 마스크는 ㈜톱텍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기탁받은 마스크는 북구 관내 30여개의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배부될 예정이다.

이재환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후원하게 됐다”며 “복지사각지대의 대상자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마스크가 필수품이 되어버린 요즘, 마스크 지원을 통해 따뜻한 사랑과 희망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전달해 주신 큰 마음은 우리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대구/김진욱 기자

gwkim@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신아일보(http://www.shinailbo.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