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및 뉴스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희망사·28사단·재향군인회, '사랑 나누기 행사' 개최
조회수:67
2021-11-29 10:30:48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이하 희망사)과 육군28보병사단, 동두천시 재향군인회가 함께 하는 '사랑 나누기 행사'가 지난 24일 28사단 정비대대에서 개최됐다.

이번 '사랑 나누기 행사'는 나라와 조국을 위해 희생하고 헌신한 참전유공자 분들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온기를 전달하고자 마련됐으며, 최용덕 동두천시장, 김권 28사단장, 양순종 동두천시재향군인회 회장직무대행, 정상열 6.25참전국가유공자회장 등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이날 행사는 김권 28사단장 등 장병 40여 명과 동두천시장, 동두천 재향군인회 회원으로 구성된 봉사단이 직접 담근 800포기의 김장김치와 마스크 25만6천장, 건강보조식품·핫팩 등으로 구성된 생필품 희망상자 174박스를 참전유공자에게 사랑의 마음을 담아 전달했다.

김장 봉사에 참가한 이태영 28사단 정비대대 주임원사는 "국가에 헌신한 참전용사들께 보답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봉사활동을 계속해 선배 전우들의 희생에 보답하고 국민과 함께하는 부대가 되겠다"고 말했다.

재향군인회 직무대행 양순종 이사는 "54년간의 봉사활동 중 오늘이 제일 보람있었다"며 "앞으로도 참전용사들이 외롭지 않고 보람찬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재향군인회 직무대행 양순종 이사는 늘 그늘진 곳을 찾아 헌신적인 사랑으로 54년간 지역사회의 봉사활동을 진행한 봉사인으로, 꿈많은 학생들을 위한 장학회를 만들어 그동안 총 140명에게 장학금을 후원한 바 있다.

출처 : 경인매일(http://www.kmae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