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및 뉴스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제천에 장학금·후원물품 ‘기탁’
조회수:79
2021-07-28 14:17:55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이 충북 제천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어려운 이웃에는 후원물품을 지원한다.

지난 23일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김정안 회장과 이상천 제천시장, 제천시사회복지협의회 양순경 회장은 시청에서 ‘2021년 희망 나눔 연결운동’ 업무협약을 가졌다.

이날 협약에서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은 시 사회복지협의회가 선정한 학생 12명에게 매달 5만원씩 24개월 동안 12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는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이어 학생 2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컴퓨터가 전달되고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2억원 상당의 생필품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김정안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문화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상천 시장은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어려운 이웃에게 다양한 희망 나눔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는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에 감사하다”며 “이번 후원이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이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2007년 설립된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은 아동, 청소년을 위한 장학사업, 문화체험과 교복지원 등 후원활동을 제공·지원하는 공익단체다. /제천=목성균기자

출처 : 충청일보(http://www.ccdaily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