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및 뉴스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서구에 ‘사랑의 장학금’ 전달
조회수:261
2021-03-08 11:25:01

이재현 구청장(오른쪽),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과 업무협약과 사랑의 장학금을

전달받고 감사의 마음 전했다. [사진=서구]


[이뉴스투데이 인천취재본부 조동옥 기자] 인천 서구가 지난 5일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로부터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과 컴퓨터(1100만 원 상당)를 전달받았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서구는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아동, 청소년이 마음껏 꿈꾸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같은 협약의 일환으로 서구 내 17명의 학생이 장학금과 컴퓨터를 지원받게 됐다. 장학금은 앞으로 2년간 지원될 예정이며, 업무협약 후 다양한 현물이 지원될 계획이다.

김정안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회장은 “사랑과 관심이 특히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 협약을 통해 서구의 소외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재현 구청장은 “보듬고 돌봐야 할 자라나는 아동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한 이번 협약이 더욱더 뜻깊다”며 “우리 지역 아동과 청소년에게 따뜻한 관심과 지원을 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내 사회공헌활동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이뉴스투데이(http://www.enews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