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및 뉴스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순창군에 장학금 전달
조회수:212
2021-03-04 14:20:30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이하 희망사)이 지난 23일 순창군청을 방문해 희망나눔 사랑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희망사는 전달식을 통해 장학생 10명에게 매월 5만원씩 1년 동안 60만원과 컴퓨터 장학생 2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컴퓨터 물품을 지원한다. 후원한 장학금은 담당 통합사례관리사가 직접 가정을 방문해 후원 취지 설명에 이어 장학증서를 전달하게 된다. 컴퓨터 지원 아동은 설치까지 도와줄 계획이다.

 희망사 김정안 회장은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에게 꿈과 희망을 줘 우리 사회의 올바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겠다”는 공익법인으로서의 포부를 내비쳤다.

 황숙주 순창군수도 “좋은 인연으로 지역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에게 희망 나눔을 실천한 희망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후원받은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복지행정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희망사는 지난 2017년 순창군과 업무협약을 하고 지역 저소득 취약계층 및 아동이나 청소년에게 장학금과 후원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는 시가 5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업과 연계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밖에도 다양한 공익사업을 통해 교육이나 복지 혜택을 받지 못하는 사각지대 아이들에게 희망을 심어주는 든든한 후원기관이다.

 순창=우기홍 기자

저작권자 © 전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출처 : 전북도민일보(http://www.domi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