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이웃이야기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애경산업, 미혼모협회 인트리·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MOU 체결
2019-05-28 10:56:32

23일 서울시 마포구 애경산업 본사에서 열린 '미혼한부모 지원을 위한 MOU' 체결식에 애경산업

이윤규 대표이사(왼쪽부터), 인트리 최형숙 대표,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23일 서울시 마포구 애경산업 본사에서 미혼모협회 인트리와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미혼한부모 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이윤규 애경산업 대표이사와 최형숙 인트리 대표, 김정안 희망을나누는사람들 회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애경산업과 인트리,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미혼한부모의 건강한 자립과 안정된 자녀양육을 위해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단순한 지원을 떠나 미혼한부모와 이들 자녀가 보다 나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정신적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상담 지원, 경제적 자립을 위한 지원,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한 활동 등을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사회적 차별로 사각지대에 놓인 미혼한부모, 특히 청소년미혼모들의 변화된 미래를 같이 만들어 나가고자 이 같은 나눔을 시작하게 됐다"며 "미혼한부모의 가정이 보다 행복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자립 지원 및 인식개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viayou@segyefn.com

ⓒ 세계파이낸스 & segyef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