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해피빈 최종후기] 지민이가 암을 이겨낼 수 있도록
조회수:46
2019-10-31 11:10:53

지민이의 완치를 소망하며

건강했던 지민이는 7살이 되던해 11월 급성림프모구성 백혈병 진단을 받고 항암중에 있습니다. 지민이 가정은 외벌이로 치료비를 감당하는데 큰 어려움이 있어 지민이의 완치를 응원하며 치료비 지원에 도움을 주고자 모금함을 개설하였었습니다.

 

큰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입원치료비와 호흡기치료기구 기타 치료용품구입 등 치료비지원을 위해 980만원을 목표액으로 설정하였으나, 2,417,200원으로 최종마감되었습니다. 모금액 전액 지민이에게 전달되었으며 모금액은 전액 입원비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지민이는 현재 입원하여 항암중에 있습니다. 현재 항암5차 치료중에 있으며, 10차까지 치료예정에 있습니다. 갑자기 컨디션이 떨어지거나 고열이 오르는 등 이상반응이 나타나면 치료를 시작할 수 없기 때문에 늘 긴장속에 있다고합니다.

 

건강한 지민이의 모습을 보는 그날까지

바라는 것은 예정된 기간안에 지민이가 힘든 치료를 잘 견뎌내고 다시 건강한 웃음을 되찾길 바라는것뿐입니다. 후원의 손길을 보내주신 모든 후원자님들의 마음이 같은 마음일 것이라 생각됩니다. 지민이 가족은 후원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해왔고, 기도와 응원에 힘입어 치료에 전념하고 잘 이겨내겠다는 각오를 다졌습니다. 희망을나누는사람들도 기도하는 마음으로 지켜보고있습니다. 지민이가정에 희망을 선물해주신 모든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 후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