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해피빈 최종후기] 아이의 선천성기형때문에 가정을 떠난 아빠
조회수:92
2019-09-16 17:00:30

성희씨 가족에게 희망을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서는 홀로 아이 셋을 키우는 성희씨에게 생활안정에 필요한 지원을 해주고자 모금함을 개설하였었습니다. 셋째는 선천성 질환인 구순구개 치조열을 앓고 있어 꾸준한 관리와 치료가 필요한 상황이며, 이로 인해 첫째 둘째와 보내는 시간도 적고 경제적으로나 환경적인 어려움이 상당히 컸습니다. 그런 성희씨 가족에게 월세와 식비를 전달하고자 모금함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모금액 95만원 전액 전달하였습니다.

처음 모금 목표액 설정시 월세 10개월 지원과 식비 10개월 지원으로 총 500만원을 정하였는데, 최종모금액이 95만원으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95만원 전액 성희씨 가정에 전달하였으며, 모금액으로 3개월정도의 월세를 해결하게 되었습니다. 월세를 해결할 수 있게되어 치료비 부담도 줄일수있게 되었습니다. 성희씨는 홀로 세 아이를 키우면서 월세와 치료비, 생활비 등을 감당하는 것이 너무 힘들고 버거웠는데 큰 도움을 주신덕분에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왔습니다.

 

후원자님, 감사드립니다.

모금액을 전달하고 성희씨의 첫째 자녀로부터 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동생과 엄마가 미웠다는 첫째는 시간이 지날수록 치료로 힘들어하는 동생과 홀로 생계를 책임지는 엄마의 모습이 안쓰러워 엄마에게 힘이되고자 동생들을 살뜰히 살폈다고 합니다. 편지를 보며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얼마나 바르게 성장하였는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해피빈 후원자님의 모금소식을 듣고 감사함과 행복함에 모처럼 환하게 웃어보았다는 가족들. 후원자님께서 보내주신 사랑이 성희씨가족에서 큰 힘이되었다고 합니다. 감사드립니다.

 

 

  ▶ 후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