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해피빈 최종후기]7개월만에 세상밖에 나온 서은이
조회수:674
2019-03-26 09:42:08

7개월만에 태어난 서은이

고3 어린나이로 엄마가 된 서은이 엄마. 임신 사실을 안 아이의 아빠는 연락이 두절되었고 가족들에게도 알리지 상황을 알리지 못한 채 7개월때 조산을 하였습니다. 다행이도 목숨은 건졌지만 출산 당시 아이의 상태가 좋지않아 여러차례의 수술을 받았으며 지속적인 치료를 요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어린나이에 홀로 감당하기에는 너무나도 가혹한 상황들에 도움이 절실하였고,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에서 서은이의 치료비 지원에 도움이 되고자 모금함을 개설하였었습니다.

 

최종모금액 3,418,900원

서은이 치료비 지원을 위한 모금함에 총 577명의 후원자님께서 후원참여해주셨고 3,418,900원의 큰 모금액이 모였습니다. 목표했던 700만원에는 미치지 못하였지만,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후원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큽니다.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에서 모금액에 조금 더 보태어 350만원을 서은이쪽에 전달하였습니다.

 

첫 생일을 병원에서 보낸 서은이

서은이의 첫 생일은 병원에서 보냈다고 합니다. 서은엄마는 어린나이에 홀로 아이를 낳고 무섭고 힘들었지만 많은 분들께서 도움을 주고 계셔서 힘을 내고 있다면서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모금함 응원댓글을 살펴보던 중 모든 생명은 소중합니다 아이는 혼자키우는게 아닙니다 다같이 도와주세요라는 글을 보았습니다.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소중한 생명 서은이가 건강하도록 기도하는 마음으로 후원에 참여해주신 모든 후원자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후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