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해피빈 최종후기]아이들이 꿈을 키워나가던 공간을 지켜주세요
조회수:769
2019-03-15 14:32:40

아이들이 꿈을 키워나가는 공간

어울마루는 다문화가정 아이들과 비다문화가정 아이들이 함께 어울려 꿈을 펼쳐나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방과후에 아이들이 모여 함께 공부도 하고 악기연습도 하고, 한국을 비롯한 아이들의 각 나라에 대한 공부도 하는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이곳. 아이들 가정의 형편상 이유 그리고 후원이 하나둘씩 끊기면서 어울마루에 어려움이 찾아와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이 모금함을 개설하였었습니다.

 

해피빈 후원금 전달

모금함에 모여진 후원금액은 총 619,400원입니다.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서 여기에 조금더해 80만원을 어울마루 대표님께 전달하고 아이들을 만나 근황도 듣고 꿈을 격려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전달된 후원금은 어울마루의 월세 비용에 사용됩니다. 소중한 마음을 모아주신 후원자님들께 너무 감사하고 감격스럽다는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힘을 내어 아이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공간으로 오래도록 지켜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신다는 약속도 하였습니다.

 

꿈을 마음껏 펼쳐나갈 수 있기를

새학기가 시작된지 얼마되지 않아 아이들마다 새로운 환경과 새친구에 적응하기에 바빠보였습니다. 그런 와중에도 어울마루에 나와 함께 공부를 하고 멘토링활동에 적극 참여하였습니다. 한국에서의 생활에 어려움을 느꼈던 아이들도 어울마루에서만큼은 자신을 이해해주고 함께해주는 친구들과 선생님이 있어 힘을 얻는다고 합니다. 얼마전에는 일본대사관앞에서 어울마루 친구들이 독도는우리땅, 홀로아이랑을 연주하며 독도사랑 의지를 전달하는 등 뜻깊은 행사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어울마루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공간으로 오래도록 유지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후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