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해피빈 최종후기] 승훈이가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도록
조회수:666
2019-03-08 15:46:52

갑작스런 사고가 바꿔놓은 승훈이의 일상

엄마와 여동생과 셋이서 생활하는 승훈이. 어려움이 많지만 밝고 착하고 건강했던 승훈이의 일상은 갑작스런 사고를 당한 후 180도 달라졌습니다. 생명에 지장이 있을만큼 큰 사고를 겪은후 두달만에 의식을 회복했고, 뇌수술 경과가 좋지않아 다시한번 수술을 받게 된 승훈이. 사고 후 현재까지도 재활과 치료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승훈이의 간호문제로 엄마가 일을 할 수 없는 상황으로 의료비에 대한 부담이 커져 승훈이 가정에 치료비를 지원하고자 모금함을 개설하였습니다.

 

승훈이 가정에 200만원 전달

승훈이의 빠른 회복을 기원하며 개설하였던 모금함은 1,627,800원으로 모금이 완료되었습니다.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서 여기에 조금 보태 200만원을 채워 승훈이 가정에 전달하였습니다. 전달 한 후원금은 승훈이의 재활치료를 위한 비용으로 사용됩니다.

 

기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감당하기 너무 어려웠던 큰 일을 겪고 기적적으로 회복해주고 재활에 대한 의지도 커서 열심히 치료에 임해주는 승훈이가 너무나도 대견하고 감사합니다. 후원금을 전달받은 승훈이 어머님께서는 승훈이가 빨리 좋아지길 기도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후원자님들께 감사인사를 전해왔습니다. 열심히 치료 받아서 건강한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는 말도 전하셨습니다. 승훈이 가정에 더이상의 아픔없이,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도해봅니다. 후원해주신 모든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 후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