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해피빈 최종후기] 구순구개치조열 치료비 후원
조회수:590
2019-03-08 09:49:10

구순구개 치조열이라는 선천성기형을 가지고 태어난 아이

구순구개 치조열이라는 선천성기형을 가지고 태어난 아이. 갓난아기때부터 자라면서 계속되는 병원출입과 치료과정에서 사람에 대한 트라우마가 생겨 엄마를 제외한 모든 사람은 경계한다는 아이의 소식에 마음이 아팠습니다. 아이의 아픔을 함께 보듬어주어야 할 아빠는 아이의 기형과 치료비 등의 문제로 계속 갈등을 빚다가 결국 엄마혼자 아이셋을 키우며 힘든 생활을 이어가고 있어 더욱 안타까워 작은 도움이라도 주고자 모금함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1,692,300원으로 모금종료

227명의 후원자님께서 힘을 보태어 주셔서 후원금액 1,692,300원으로 모금함이 마감되었습니다.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서 여기에 조금더 보태어 200만원을 전달하였습니다. 최초 모금계획당시 800만원을 목표로 하였으나 목표달성에는 성공하지 못하였지만, 당장 치료를 시작할 수 있는 금액은 마련이 되어 치료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치료시작후 6개월간은 주1회, 향후 6개월간은 2주에 한번 치과를 방문하여 치료를 진행해야 한다고 합니다. 여자아이이고 자라면서 외모에 대한 컴플렉스가 더욱 심해지기전 치료를 잘 마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마음에 상처도 하루빨리 아물기를..

치조열 치료 만큼이나 시급하게 느껴졌던 마음의 치료. 아기때부터 병원을 제집 드나들듯 해야했고, 사람들이 자신에게 다가오면 아픈일이 벌어진다는 것을 알아 마음의 문까지 닫아버린 아이. 이제는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치료의 과정을 좋은 변화로 받아들이고 사람들에게도 마음을 열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그리고 세아이를 홀로 키우며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신 어머님께도 올해에는 좋은 소식들만 함께하기를 기도합니다. 후원에 참여해주신 후원자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후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