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네이버 해피빈] 구순구개치조열과 외사시라는 선천성 기형이 있는 아이
조회수:994
2018-11-21 09:43:05

  • 사람을 보면 겁부터 내고 경계를 하는 아이
    구순구개치조열과 외사시라는 선천성 기형을 가지고 태어나 아주 어릴적부터 병원을 다니며 전신 마취 수술을 3번이나 한 아이. 자신을 치료해주고자 다가오는 병원 선생님들도 아이에게는 공포의 대상이었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에게 다가오면 아픈일이 일어난다는 생각에 가족을 제외한 다른 사람은 무조건 경계하게 되었습니다. 이 아이를 처음 보는 사람들은 아이가 학대를 당한건 아닌지 제대로 된 교육을 못받은건 아닌지 의심할만큼 사람에 대한 경계가 심합니다. 아직도 받아야 할 치료와 수술이 많은데 아이가 받은 마음의 상처는 어떻게 치료해줘야 할지도 걱정입니다...
     
  • 하루빨리 치료를 서둘러야하지만
    내년 1월 외사시 수술 일정도 잡혀있고, 구순구개치조열 치아교정 치료가 필요한데 그 비용이 너무 비싸 계속 미루고만 있습니다. 치료를 시작하면 6개월동안은 매주 병원에 가야하고 그 이후에도 한달에 한번씩은 꼭 가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치료비는 고정장치에 따라 들어가는 비용이 크게 차이가 나며 예상되는 금액만 500만원 정도라서 걱정이 큽니다. 얼마전 구순구개 교청치료 건강보험 적용과 관련 기사를 접하게 되어 알아보았지만 6세 이하아동에게만 해당된다는 문구에 또 한번 절망했습니다.
  • 아이의 몸과 마음이 치유될 수 있도록
    아이가 태어나고 아이의 수술비와 치료비 등 경제적 이유로 남편과의 다툼이 잦았고, 결국은 헤어지고 지금은 혼자 아이 셋을 키우고 있어 경제적으로 더욱 어려움이 많습니다. 아이들에게 다른 좋은 것을 해주지는 못하지만 적절한 시기에 아이에게 필요한 치료를 꼭 해주고 싶은 간절한 마음입니다. 아픔을 견디는 게 힘들어 사람들에게 마음을 닫아버린 아이. 아이가 하루빨리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루빨리 몸도 마음도 건강해질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세요..
     

      ▶ 후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