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동경로



게시글 검색
[네이버 해피빈] 태어나서 한번도 여행을 가보지 못한 아이들
조회수:2061
2017-04-20 15:00:43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서는 매년 행복공감 갯벌체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행복공감 갯벌체험은 태어나서 단 한번도 가족여행을 가보지 못하거나, 바다를 본 적 없는 다문화가정과 한부모 가정 아이들을 위하여 진행됩니다.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모금을 진행중에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 http://happybean.naver.com/donations/H000000139280?p=p&s=hrl&_ga=1.203802900.50829787.1489502686

 

 

태어나서 한번도 바다를 가보지 못한 아이들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서는 해마다 7월 말경 행복공감 갯벌체험이라는 주제로 다문화가정, 한부모가정 아이들을 초청하여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총 600여명을 초대하여 조개도 캐고 더위를 식히기 위한 물놀이를 진행하고 맛있는 음식도 함께 나눌 예정입니다. 참여한 모든 아이들과 부모님들을 위한 소정의 선물도 제공합니다. 편견과 오해로 늘 혼자일 수 밖에 없던 아이들이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서로 어울리며 언어차이와 문화차이를 극복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희망하며 모금함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갯벌체험을 다녀온 친구들이 희망을나누는사람들 앞으로 감사의 편지를 보내옵니다.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고 다음에도 꼭 이런 행사에 함께 참여하고 싶다는 작은 소망이 담겨있었습니다. 자주 있는 기회가 아니기에 더욱 기억에 남는다는 친구의 말에는 가슴이 뭉클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동안 생계를 돌보느라 아이들에게 많은 추억을 만들어주지 못했던 부모님들은 아이들의 행복한 모습에 덩달아 행복해집니다. 아이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사는 그들이지만 아이에게 한없이 미안한 마음이라고 합니다.

 


엄마와 아이의 작은 소원을 함께 해주세요.


단 하루 만큼은 아무런 시선에도 구애받지 않고 걱정없이 실컷 웃고 즐기고 싶은 아이들과 부모님. 늘 사람으로 인해 상처받지만, 그 상처를 치료해주는 역할 또한 우리의 몫이라고 생각합니다. 단 하루, 짧은 여행이지만 잊지못할 추억을 선물하기에 결코 짧은 시간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삐뚤어진 시선과 모진 말들로 상처받았던 다문화 가족, 한부모 가족의 마음을 치유하기 위한 행복공감 갯벌체험 여행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